:: DRAJU LAW FIRM ::
소식/자료
사회공헌활동

자녀안심재단과 협약으로 청소년을 위한 공익활동 앞장

페이지 정보

본문

대륙아주는 자녀안심하고 학교보내기운동 국민재단(이사장 송영수, 이하 ‘자녀안심재단‘) 부설 한국법교육센터에 대한 법률지원을 위해 업무지원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자녀안심재단과 대륙아주는 지난 9월 4일 서울시 대치동 자녀안심재단에서 송영수 이사장과 대륙아주 공익활동위원회 위원장(추호경 고문변호사)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자녀안심재단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청소년이 희망을 가지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 보호 운동의 활성화를 추진하고자 1999년 5월 설립된 이래로 지금까지 청소년 장학 후원사업을 지속해오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입니다. 2005년 5월에는 법무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고 뒤이어 재단 산하에 한국법교육센터를 설립하여 법교육 분야의 선도적인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3년 설립한 대륙아주 공익활동위원회는 자녀안심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법교육 프로그램 강사 지원, 법교육 교재 및 간행물 발간 지원, 청소년들이 겪는 각종 부당한 권리침해의 구제 등을 제공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을 위한 공익활동에 앞장설 방침입니다.​ 

 

f49f7f8013937f9a16a239f223c2bd43_1536567
 

면책공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찾아오시는 길
COPYRIGHTS DR&AJ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