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RAJU LAW FIRM ::
소식/자료
사회공헌활동

사단법인 행복공장 '릴레이 성찰 프로젝트' 출범식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 27일 오후 7시 강남구 역삼동 법무법인 대륙아주 사무실 8층 회의실에서 사단법인 행복공장이 주관하고 법무법인(유한) 대륙아주가 후원하는 릴레이 성찰 프로젝트 ‘나와 세상을 바꾸는 독방 24시간’ 출범식을 가졌습니다. 행복공장 측은 기획 취지에 대해, “우리 사회 위기와 갈등의 주된 원인은 성찰의 부재에 있다”며, “독방에서 삶과 사회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서 성찰하는 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한다”고 설명하였습니다.  

 

릴레이 성찰 프로젝트 추진단의 공동대표는 금강 스님과 호인수 인천교구 신부, 권태선 환경운동연합 대표가 맡았으며, 대륙아주의 권용석 변호사, 남동환 변호사를 비롯하여 배우 박중훈 씨, 임순례 감독, 노종면 전 YTN 기자 등 사회 각계 인사 37명이 추진위원을 맡았습니다. 

 

※권용석 변호사를 중심으로 지난 2009년 사단법인 행복공장(http://www.happitory.org/)이 설립되었습니다. 성찰과 나눔을 통하여 행복의 길을 모색하고자 하는 행복공장의 좋은 뜻에 동참하기 위하여 법무법인 대륙아주가 작은 손길을 보태고 있습니다.

  

관련 링크 보기: 

 

- 관련 기사: https://goo.gl/bXhAqT

- 릴레이성찰프로젝트 안내: http://happitory.org/comm_notice/56286 

- 릴레이성찰프로젝트 신청: http://happitory.org/relay_apply